ATC는 매년 500여 명의 국내외 엔지니어들이 모여 지식을 나누고 교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엔지니어 컨퍼런스입니다.

  올해 12회를 맞는 ATC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자동차/전기/전자/조선/항공/중장비/방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선진 기술과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함께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ATC는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강연을 통해 특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유익한 자리로 이름을 얻고 있습니다. 강연자들은 ATC 청중들의 높은 수준에 맞추기 위해 많은 시간을 준비한 후에 강단에 오릅니다.

  제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이야기합니다. 작금의 제조업의 화두는 시간과 비용의 절감과 함께 경량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ATC에서 시간과 비용의 절감, 그리고 경량화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후회없이 경험하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쪼록 우리 기업의 핵심인재들께서 현업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얻어가시기를 바랍니다.

  알테어는 지속적으로 지식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우리나라 제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450 Experts

  2012년 컨퍼런스에는 JW메리어트호텔의 최대 수용 인원인 450명 이상이 참여하였습니다.

참석자는 70% 이상이 엔지니어 50명 이상을 보유한 중견 및 대기업이었으며, 자동차/전기/전자/항공/중공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석하였습니다.


Networking


현대기아차, LG전자, Class NK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의 임원이 강연자와 동시에 청중으로 함께 하며 지식을 나눕니다.

  산업별, 솔루션 별 트랙에서는 동종 업계의 전문가들과 질문과 대화를 통해 교류를 넓힘으로써 지식공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Fun


작년에는 이종범 현 한화 코치와 최일구 전 MBC 앵커가 참석자들의 기를 북돋기 위한 도우미로 나섰습니다. 올해 역시 ATC의 격에 맞는 특별 강사를 초빙하여 여러분께 힘을 실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쉬는 시간 틈틈이 펼쳐지는 아기자기한 게임은 또다른 재미지요.


유료 행사

올해부터 ATC가 유료 행사로 진행됩니다.

ATC가 꼭 필요한 분들을 모시고자 부득이 유료 행사로 진행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가비는 50,000원(VAT 제외)으로 실비 책정하였습니다.
Image
Tell a Colleague
Frequently Asked Questions
Save the Date to Your Outlook Calendar

Sponsors

Exhibitors

intel Silicon Studio HP JSOL

Event Sponsors

trinity

Media Sponsors

전자신문